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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tordaily

2022-06-28 15:03:00

'DS7 크로스백' 페이스리프트 모델 공개…"더 세련된 프리미엄 SUV로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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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S는 더 강력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현대적인 스타일링, 더 많은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페이스리프트 DS7 크로스백을 27일 선보였다.


DS7 크로스백은 스텔란티스 그룹 SUV 형제 중 가장 프리미엄급으로 남아 있는 모델로 이번 페이스리프트는 전작과 비교해 'DS 라이트 베일'로 불리는 신형 LED DRL이 가장 눈에 띄는 변화다.


신형 LED DRL은 DS4와 비슷하게 프론트 범퍼의 공간을 더 많이 차지하고 전면은 DS 픽셀 LED 비전 3.0 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의 이점을 제공한다.


수정된 그릴은 더욱 각진 모양과 새로운 메시 패턴으로 커졌고, 안개등과 사이드 범퍼 흡입구는 사라졌다.


휠은 18인치에서 21인치 사이의 새로운 알로이 휠을 제외하고 기존과 동일하다. 테일게이트는 보다 길쭉한 LED 테일라이트로 재설계됐다.


X자 모양의 패턴과 번호판 홀더 위의 역동적인 라인, 장식 스트립에 새로운 DS 오토모빌의 문자가 추가됐다. 리어 범퍼에는 크롬 마감된 가짜 테일 파이프가 있는 디퓨저 스타일의 요소가 유지된다.


파워트레인에서 DS7 크로스백은 퓨어테크 가솔린, 블루HDi 디젤 및 E-텐스 PHEV를 그대로 사용한다. 가장 큰 변화는 DS 퍼포먼스가 개발한 DS7 E-텐스 4x4 360 변형 모델이 추가된 점이다. 이 시스템은 200마력, 110마력, 112마력을 생산하는 후방 장착 전기 모터로 구성되어 있다. 총 360마력의 출력은 8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4개 휠 모두에 전달되며, 5.6초 만에 0-100km/h를 가속할 수 있다.


가장 강력한 모델에는 21인치 브루클린 휠, DS 퍼포먼스 배지, 유광 블랙 외부 악센트로 시각적으로 구분된다. 보다 강력한 파워트레인 외에도 핸들링을 개선하기 위해 여러 가지 섀시 변형 기능이 있다.


서스펜션은 15mm, 트랙은 전면 24mm, 후면 10mm 더 넓으며, 브레이크는 직경 380mm로 더 커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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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래그십 DS7 E-텐스 4x4 360 외에도, DS7 크로스백 제품군은 225마력의 FWD와 300마력의 AWD 사양으로 알려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을 유지한다. 모든 PHEV 모델은 WLTP에서 최대 65km, 도심 주행에서 최대 81km에 달하는 전기 모드 주행거리를 제공하는 14.2kWh 배터리가 탑재됐다. 배터리는 7.4kW 충전기를 사용하여 2시간 내에 완전히 충전할 수 있다.


비 전기 옵션에는 1.5 블루HDi가 포함된다. 여기에는 130마력의 HDi 디젤, 같은 출력의 1.2 퓨어테크 가솔린 또는 215마력 및 222마력의 1.6 퓨어테크 가솔린이 있다.


DS7 크로스백 내부에는 수정된 그래픽이 적용된 DS 아이리스 인포테인먼트와 12인치 중앙 터치스크린, 12인치 디지털 계기판이 있다. 또한 DS 액티브 스캔 서스펜션 시스템도 탑재되어 있어, 전방의 도로를 카메라로 스캔하여 각 휠의 댐핑을 독립적으로 조정한다.

 

안전 측면에서 DS7 크로스백은 레벨 2 자율주행 기능을 제공하는 DS 드라이브 어시스트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에는 운전자의 얼굴과 눈꺼풀 움직임을 추적하기 위해 두 대의 카메라를 사용하는 DS 운전자 주의 모니터링 시스템과 계기판에 있는 적외선 카메라의 DS 나이트 비전이 포함된다.


SD는 실내의 다양한 개인화와 고품질의 인테리어 옵션을 제공하고 차종에 따라 나파 가죽, 클라우디아 가죽, 알칸타라 외피, 진주 스티칭 등을 장착할 수 있도록 했다.


DS7 크로스백은 먼저 프랑스에서 7월 11일부터 주문할 수 있으며, 첫 고객인도는 9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 MOTORDAIL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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