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1 13:14:00
제네시스, 美 뉴욕에서 '패션 레이블 몬세 · 패션 잡지 보그'와 파트너십 발표
제네시스는 10일 뉴욕에서 G90의 첫 번째 고객 인도 행사를 기념하면서 미국의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잡지인 보그(Vogue)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제네시스는 다양한 디지털, 소셜 미디어, 팟캐스트 스폰서십과 더불어 주요 광고와 함께 잡지의 9월과 10월호에 실릴 예정이다.
또한 뉴욕에 본사를 둔 패션 브랜드인 '몬세(Monse)'와의 협업을 공개했다. 럭셔리 레이블인 몬세는 브랜드 '오스카 드 라 렌타(Oscar de la Renta)'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겸하고 있는 '로라 킴'과 '페르난도 가르시아'에 의해 2015년에 설립됐다.
몬세와 제네시스의 파트너십은 여러 협업을 통해 디자인에 대한 독특한 관점을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제네시스 미국 법인 마케팅 담당 이사인 웬디 오트만은 "우리는 모빌리티 디자인에 대한 열정이 패션 세계와 교차하는 영감에 대해 축하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네시스 북미 최고 운영 책임자인 클라우디아 마르케즈는 "새로운 플래그십 세단인 G90를 미국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 행사는 제네시스의 대담한 디자인과 고객에게 완벽한 구매 및 소유 경험과 함께 최신 기술을 제공하겠다는 당사의 약속을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제네시스 G90의 첫 미국 고객 인도가 진행됐다. 제네시스 G90는 미국 시장에서 8만9,495달러부터 시작된다.
- MOTORDAI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