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테마/이벤트

Motordaily

2022-09-28 13:28:00

쉐보레, 오너·잠재 고객 대상으로 전용 캠핑장서 오토캠핑 캠페인 진행

20220927062118917_L.png

 

쉐보레가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오너고객과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캠핑장에서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러브 위드 쉐비(Fall in love with chev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여주시 소달산 자락에 위치한 여주관광농원에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고객들이 각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캠핑을 즐기며, 동시에 쉐보레의 SUVㆍ픽업트럭의 차별화된 특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캠페인 참여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원하는 숙박 날짜와 인원을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 6일 및 18일 순차적으로 발표되며, 총 248개 팀, 1천여 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당첨자들은 10월 18일부터 11월 12일까지 응모한 숙박 일자에 맞춰 여주관광농원 내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을 방문하면 된다. 


캠핑장에서는 웰컴 기프트가 제공되며 ▲쉐보레 SUV·픽업트럭 라인업과 GMC 시에라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 ▲타호, 트래버스, 콜로라도 온·오프로드 시승 체험 ▲쉐비 SNS 이벤트가 상시 진행된다.


노정화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친구, 반려견 등과 함께 쉐보레가 제안하는 아메리칸 무드의 가을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쉐보레의 SUV, 픽업트럭의 진정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MOTORDAILY-

motordaily

현대차·기아, 1분기 유럽 판매 27.8만대…전년比 1.3% 감...

  현대차와 기아의 올해 1분기 유럽 내 자동차 판매량이 지난해 1분기보다 소폭 감소했다.  18일 ...

motordaily

현대차그룹, 日 도레이그룹과 신소재 공동 개발 협력

  현대자동차그룹이 탄소섬유 및 복합소재 분야 세계 1위 기업인 도레이(Toray)그룹과 미래 모빌리티 사업에 혁신...

motordaily

포드, 머스탱 출시 60주년 기념 패키지 공개

  포드가 1964년 4월 뉴욕 세계 박람회에서 머스탱을 처음 출시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패키지를 17일(현지시간)...

motordaily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오' 유럽 대회 이탈리아 이몰라 서킷서 ...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 S.p.A) 주관 레이싱 ...

motordaily

기아, '2024 카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디자인 언어 부...

  기아가 ‘2024 카 디자인 어워드(Car Design Award)’를 수상하며 또 한 번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

motordaily

아이오닉 6, 독일 전기차 전문지 장거리 주행 평가서 최우수 호...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6가 최근 독일에서 진행된 장거리 주행 평가에서 호평을 받았다. 현대차는 독일 전기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