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0 16:09:42
지프, 연말 맞아 전 라인업 특가 프로모션 진행

지프는 연말을 맞아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올해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12월 말까지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랭글러 구매 시 최대 1,003만원(개소세 포함) 지원, 그랜드 체로키 L 약 477만원 혜택, 글래디에이터 전동 사이드 스텝 무상 장착 등 합리적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프 관계자는 “‘지프와 함께하는 겨울 모험을 꿈꾸는 소비자를 위해 연중 최대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올해가 가기 전 열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랭글러는 스포츠, 사하라, 루비콘 등 3개 트림, 가솔린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파워트레인 등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 중이다. 캠핑, 차박 등 아웃도어와 오리지널 SUV 감성을 중시하는 고객층에게 인기다. 매년 한정판 모델을 출시하며 희소성과 소장가치를 높이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글래디에이터는 동급 최고의 견인력과 4X4 오프로드 기능, 시장 유일 컨버터블 오픈 에어 구조,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프리미엄 픽업이다. 캠핑, 보트, 바이크 등 레저 애호가 및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그랜드 체로키 L은 6인승 3열 구조, 고급 디자인과 실내 공간, 탁월한 승차감 및 주행 성능을 제공하는 퍼스트 클래스 풀사이즈 SUV다. 가족 중심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층의 요구를 만족시킨다.
자세한 프로모션 정보와 구매 문의는 전국 15개 지프 및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BH) 전시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TORDAIL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