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테마/이벤트

Motordaily

2022-04-29 16:21:00

페라리 SF90 스파이더, 한국 정서 담아낸 캠페인 '한국속에서'에 등장

1527126_20220429145032_653_0005.jpg

페라리가 새로운 소셜미디어(SNS) 캠페인 '한국속에서(署, 마을 서)'를 29일 런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수려한 자연이 어우러진 국내 도로를 배경으로 했던 '한국속으로(路, 길 로)'의 후속작으로, 이번에는 페라리의 오랜 헤리티지와 혁신기술이 조화를 이룬 최신 모델 라인업을 전통과 현대, 고요함과 역동성이 공존하는 국내의 다양한 도시와 함께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속에서' 캠페인은 총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페라리 FMK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분기별로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잠실올림픽주경기장과 여의도 등 서울의 거점을 누비는 페라리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컨버터블 'SF90 스파이더'가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1527126_20220429145032_653_0001.jpg

 

1527126_20220429145032_653_0002.jpg

 

1527126_20220429145032_653_0003.jpg

세계 최고 수준의 인프라를 갖춘 국제적인 도시이자 아름다운 한강, 그리고 수천년 역사를 품은 서울 특유의 분위기가 페라리 차량과 어우러져 인상적이면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신라의 수도이자 천년 고도인 경주를 배경으로 한 두 번째 에피소드는 6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페라리는 차량의 성능을 넘어 그 속에 담긴 가치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등 브랜드의 차별화된 매력을 보다 많은 대중에게 알려 나가기 위해 디지털 콘텐츠 기획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작년에 진행된 '한국속으로' 캠페인에서는 페라리 로마가 수려한 자연을 배경으로 국내 도로를 주행하는 모습을 담아내 페라리 고유의 우아함이 한국적 정서에 잘 녹아 들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FMK의 페라리 브랜드 관계자는 "FMK는 고객에게 자동차에 담긴 철학과 문화도 함께 전달해야 한다는 페라리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전 세계 시장에서 한국의 위상이 점차 커지고 있는 만큼 한국적인 정서를 담아낸 콘텐츠를 강화함으로써 국내 고객들과 페라리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motordaily@naver.com


motordaily

'포뮬러 E' 2023년 시즌 캘린더 발표…"내년 5월 서울대회...

  세계전기차경주대회(ABB Formula E World Championship, 이하 포뮬러 E)의 2023년 시...

motordaily

아이오닉 5, 미국 IIHS 충돌평가 최고 등급 '톱 세이프티 ...

  현대자동차는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이하 IIHS,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motordaily

캐딜락, 7월 프로모션 및 고객참여 이벤트 진행

  캐딜락이 7월, 주요 차종에 대한 프로모션과 함께 일반 고객과 캐딜락 오너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

motordaily

BMW 한독 모터스, 분당 통합센터 리뉴얼 오픈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한독 모터스가 성남시 분당구 궁내동에 위치한 ‘BMW 분당 통합센터’를 리뉴...

motordaily

아이오닉 5, 독일 자동차 전문지 SUV 전기차 비교 평가서 1...

  현대자동차 전용 전기차 모델 아이오닉 5가 독일 유력 자동차 전문지의 비교 테스트에서 또다시 1위를 차지했다고 ...

motordaily

BMW가 자사 운전자들에게 "깜빡이를 사용해"라고 요청한 이유는...

  BMW USA는 지난 29일 소셜 미디어 트위터에서 "Use your blinkers."라는 간단한 안내글을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