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테마/이벤트

Motordaily

2022-04-29 16:21:00

페라리 SF90 스파이더, 한국 정서 담아낸 캠페인 '한국속에서'에 등장

1527126_20220429145032_653_0005.jpg

페라리가 새로운 소셜미디어(SNS) 캠페인 '한국속에서(署, 마을 서)'를 29일 런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수려한 자연이 어우러진 국내 도로를 배경으로 했던 '한국속으로(路, 길 로)'의 후속작으로, 이번에는 페라리의 오랜 헤리티지와 혁신기술이 조화를 이룬 최신 모델 라인업을 전통과 현대, 고요함과 역동성이 공존하는 국내의 다양한 도시와 함께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속에서' 캠페인은 총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페라리 FMK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분기별로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잠실올림픽주경기장과 여의도 등 서울의 거점을 누비는 페라리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컨버터블 'SF90 스파이더'가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1527126_20220429145032_653_0001.jpg

 

1527126_20220429145032_653_0002.jpg

 

1527126_20220429145032_653_0003.jpg

세계 최고 수준의 인프라를 갖춘 국제적인 도시이자 아름다운 한강, 그리고 수천년 역사를 품은 서울 특유의 분위기가 페라리 차량과 어우러져 인상적이면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신라의 수도이자 천년 고도인 경주를 배경으로 한 두 번째 에피소드는 6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페라리는 차량의 성능을 넘어 그 속에 담긴 가치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등 브랜드의 차별화된 매력을 보다 많은 대중에게 알려 나가기 위해 디지털 콘텐츠 기획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작년에 진행된 '한국속으로' 캠페인에서는 페라리 로마가 수려한 자연을 배경으로 국내 도로를 주행하는 모습을 담아내 페라리 고유의 우아함이 한국적 정서에 잘 녹아 들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FMK의 페라리 브랜드 관계자는 "FMK는 고객에게 자동차에 담긴 철학과 문화도 함께 전달해야 한다는 페라리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전 세계 시장에서 한국의 위상이 점차 커지고 있는 만큼 한국적인 정서를 담아낸 콘텐츠를 강화함으로써 국내 고객들과 페라리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motordaily@naver.com


motordaily

기아 1분기 실적 발표 "영엽익 전년比 19.2% 증가해 역대 ...

  기아는 26일 컨퍼런스콜로 기업설명회(IR)를 열고 2024년 1분기 경영실적을 발표했다. 2024년 1분...

motordaily

폭스바겐, 미래 SUV 디자인 언어 제시하는 'ID. 코드' 콘...

폭스바겐은 25일(현지 시각)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2024 오토차이나(베이징 모터쇼)’에서 폭스바겐의 새로운 SUV...

motordaily

로터스 에바이야 X, 뉘르부르크링 역대 세 번째 빠른 랩타임 기...

  로터스의 전기 하이퍼카 에바이야 X(Lotus Evija X)가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 서킷에서 역대 세 번...

motordaily

현대차·기아·제네시스, 中 베이징 모터쇼 참가…"중국 시장 경쟁...

현대자동차가 차별화된 고성능 전동화 기술을 앞세워 중국 시장 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적극 나선다. 현대차는 25...

motordaily

현대차, 국내 UAM 상용화 위한 첫 실증 성공

  현대자동차가 국내 UAM(Urban Air Mobility·도심항공교통) 상용화를 위한 첫 실증사업에 성공했다....

motordaily

현대모비스, 폭스바겐 전기차 배터리시스템 공급 위한 스페인 공장...

  현대모비스가 유럽 자동차 시장의 중심인 스페인에 전용 공장을 짓는다. 현대모비스는 현재 한국과 중국, 체코에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