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테마/이벤트

Motordaily

2022-12-29 14:38:00

한국타이어, 감성 디지털 일러스트 콜라보 콘텐츠 공개


news_img_2022_1229_3.jpg


한국타이어는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 최종민 작가(@0_00jakup)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29일 공개했다. 


프로젝트는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타이어에 친숙하지 않은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최종민 작가는 평범한 일상 속 순간들을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내며 최근 SNS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번 콜라보는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벤투스(Ventus)’,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Dynapro)’, 스탠다드 타이어 ‘키너지(Kinergy)’,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Winter i*cept)’ 등 주요 상품 브랜드를 모티브로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따뜻한 일상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news_img_2022_1229_2.jpg

 

news_img_2022_1229_1.jpg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각 브랜드의 타이어를 장착한 차량이 도시와 여행지 등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드라이빙하는 모습을 담은 4종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선보이며 MZ세대와 공감대를 형성, 소통 강화에 나선다.


https://www.instagram.com/hankooktire.global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한국타이어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 및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벤투스’, ‘다이나프로’, ‘키너지’, ‘윈터 아이셉트’ 등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가 표현된 12개의 게시물 중 한 곳에 댓글로 브랜드명을 남기면 된다. 이 중 하나라도 정답을 맞춘 팔로워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일러스트가 담긴 미니 에코백과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27일부터 2023년 1월 6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월 12일 한국타이어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MOTORDAILY-

motordaily

현대차, 인도 자동차 딜러가 뽑은 만족도 높은 브랜드 1위 선정

  현대자동차가 인도 자동차 딜러가 뽑은 가장 만족도 높은 브랜드로 선정됐다. 현대자동차는 인도자동차딜러협회(...

motordaily

BMW, '뉴 클래스' 차세대 라인업에 새로운 모델명 도입한다

  BMW는 차세대 전기 및 내연기관 모델 '뉴 클래스(Neue Klasse)'에 새로운 이름 명명 규칙을 적용한다...

motordaily

'EV6 GT · GV60', 독일서 전기차 비교평가 1·2위 ...

  기아 ‘EV6 GT’와 제네시스 ‘GV60’이 독일 자동차 전문 매거진 아우토 모토 운트 슈포트(Auto Mot...

motordaily

드리프트 킹 '츠치야 케이치'가 시승한 아이오닉 5 N, 소감은...

  드리프트 킹으로 불리는 일본의 레이싱 드라이버 '츠치야 케이치(Tsuchiya Keiichi)'가 현대자동차의 ...

motordaily

KG 모빌리티, 미래 전략 발표 "승용 중심에서 상용차 라인업까...

  KG 모빌리티가 기자 간담회를 갖고 곽재선 회장 취임 1년을 돌아보며 미래 발전전략을 발표했다.  ...

motordaily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초고가 맞춤 제작 모델로 라인업 확장한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Mercedes-Maybach)가 수백만 달러의 비용이 드는 독특한 맞춤형 모델을 판매할 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