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테마/이벤트

Motordaily

2022-12-29 14:38:00

한국타이어, 감성 디지털 일러스트 콜라보 콘텐츠 공개


news_img_2022_1229_3.jpg


한국타이어는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 최종민 작가(@0_00jakup)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29일 공개했다. 


프로젝트는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타이어에 친숙하지 않은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최종민 작가는 평범한 일상 속 순간들을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내며 최근 SNS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번 콜라보는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벤투스(Ventus)’,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Dynapro)’, 스탠다드 타이어 ‘키너지(Kinergy)’,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Winter i*cept)’ 등 주요 상품 브랜드를 모티브로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따뜻한 일상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news_img_2022_1229_2.jpg

 

news_img_2022_1229_1.jpg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각 브랜드의 타이어를 장착한 차량이 도시와 여행지 등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드라이빙하는 모습을 담은 4종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선보이며 MZ세대와 공감대를 형성, 소통 강화에 나선다.


//www.instagram.com/hankooktire.global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한국타이어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 및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벤투스’, ‘다이나프로’, ‘키너지’, ‘윈터 아이셉트’ 등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가 표현된 12개의 게시물 중 한 곳에 댓글로 브랜드명을 남기면 된다. 이 중 하나라도 정답을 맞춘 팔로워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일러스트가 담긴 미니 에코백과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27일부터 2023년 1월 6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월 12일 한국타이어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MOTORDAILY-

motordaily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전국 시승 이벤트 진행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올해의 SUV’ 3관왕을 수상한 그랑 콜레오스의 성능과 특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드라이브 더 챔피언(D...

motordaily

혼다코리아, 3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진행… 최대 600만 원...

혼다코리아가 3월 한 달간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차량 구매 시 다양한 혜택...

motordaily

만트럭, 재구매 고객 대상 최대 900만 원 할인 프로모션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만 프렌즈(MAN Friends)’ 캠페인을 실시한다. ...

motordaily

BMW iX·i4, J.D. 파워 선정 최고의 전기차 등극

BMW의 플래그십 순수전기 SAV iX가 미국 시장조사기관 J.D. 파워가 발표한 ‘2025년 미국 전기차 소유 경험 조사’에서 ...

motordaily

KG 모빌리티, 2월 판매 실적 발표… 내수·수출 모두 증가세

KG 모빌리티(이하 KGM)는 지난 2월 내수 2676대, 수출 5780대를 포함해 총 8456대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이 실적은...

motordaily

캐딜락, 3월 특별 프로모션…에스컬레이드 최대 1,900만 원 ...

캐딜락이 3월 한 달간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봄맞이 시승 이벤트 ‘GLAM YOUR SP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