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테마/이벤트

Motordaily

2024-04-15 14:36:00

르노코리아, 고객 브랜드 경험 확장 위한 '브랜드 캠페인' 진행

2.png

 

르노코리아가 브랜드 전환을 기념해 전국 전시장에서 계약 고객들에게 프랑스 감성이 담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플래그십 스토어로 개장한 ‘르노 성수’에서는 주말 고객 방문 이벤트를 펼치며 4월 한 달간 고객 경험 확장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르노코리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도 4월 28일까지 매 주말마다 고객 방문 이벤트가 열린다. 르노 성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기본으로 카페, 팝업스토어, 디 오리지널 굿즈 등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된다.


르노 성수 개장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고객 방문 이벤트에서는 ▲360° 회전하는 카메라로 르노 성수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담아낼 수 있는 ‘일렉트로 팝 360° 스튜디오’ ▲AI와 함께 음악을 만들 수 있는 ‘AI로 즐기는 나만의 뮤직박스’ ▲르노 성수 곳곳에 위치한 ‘로장주’ 로고를 찾으면 상품을 지급하는 ‘미션! 로장주(Losange)를 찾아라’ 게임 등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1.png

 

3.png

 

4.png

 

5.png

 

또한 르노 성수 2층에 입점한 프렌치 디저트 카페 '얀 쿠브레'는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진정한 프렌치 딜라이트를 선사한다. 르노 성수 주말 이벤트는 르노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르노코리아는 소셜미디어 채널들을 통해 ‘RENAULT(르노) 한국에서 만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가 위치한 서울 성수동과 강남 일대에는 옥외광고도 운영하는 등 4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형태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MOTORDAILY-


motordaily

기아 2분기 연속 최대 실적…영업익 13.2% 기록

  기아가 2분기에 역대 최대 분기 영업이익과 영업이익률을 기록했다. 26일 기아에 따르면 올해 2분기 영업이...

motordaily

KG 모빌리티, 상반기 흑자 기록…2분기 영업익은 작년대비 43...

  KG 모빌리티(이하 KGM)는 지난 상반기에 판매 5만6565대, 매출 1조9866억원, 영업이익 257억원, ...

motordaily

현대차 2분기 매출 45조·영업익 4.2조…"하이브리드·SUV ...

  현대자동차가 25일(목) 2024년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6.6%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0.7% 성장...

motordaily

벤틀리 W12 엔진, 20년 만에 생산 중단

  벤틀리가 W12 파워트레인에 작별 인사를 했다. 24일(현지시간) 외신은 벤틀리의 마지막 트윈터보 6.0리...

motordaily

한국타이어, 여름 휴가철 대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진행

  한국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

motordaily

재규어 TCS 레이싱, 2024 포뮬러 E 팀 월드 챔피언십 우...

  JLR 코리아는 재규어 TCS 레이싱이 2024 ABB FIA 포뮬러 E 팀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