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테마/이벤트

Motordaily

2024-04-30 13:19:00

폭스바겐코리아, 아이 동반 고객에 다양한 선물 제공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 실시

20240430092140067c67_L.png

 

폭스바겐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전국 29개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가정의 달(Volkswagen Family Month) 캠페인’을 실시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아이 동반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전시장을 방문해 폭스바겐의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전시장을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전시장을 방문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풍선, 겹겹이 퍼즐 피규어(랜덤 증정), 캔디 믹스 및 스낵을 증정한다. (선착순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20240430092139889df5_L.jpg

 

이와 함께 고객들이 패밀리 전기 SUV ‘ID.4’를 비롯해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컴팩트 세단 ‘제타’ 등 폭스바겐의 다양한 모델들을 자유롭게 살펴보고 시승 및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우리 가족을 위한 첫번째 전기차로 타기 좋은 ID.4를 비롯해 폭스바겐의 폭 넓은 모델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폭스바겐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OTORDAILY-


motordaily

폭스바겐 ID.7, 독일 ADAC 자동차 평가서 역대 최고점 획...

  폭스바겐 순수 전기 라인업 ID. 패밀리의 플래그십 전기 세단인 ID.7이 ‘독일 운전자 연맹(ADAC)’ 자동...

motordaily

재규어 TCS 레이싱, 베를린 E-프리 우승 및 더블 포인트 기...

  JLR 코리아는 재규어 TCS 레이싱(Jaguar TCS Racing)이 지난 5월 11일과 12일 양일간 베를...

motordaily

한국타이어,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 협업 의류 출...

  한국타이어가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를 통해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Superfa...

motordaily

기아 EV6, 독일 자동차 전문지 전기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

  기아의 전용 전기차 EV6가 유럽의 유력 자동차 전문지 비교평가에서 폭스바겐의 ID.5 GTX를 누르고 앞선 상...

motordaily

KG 모빌리티, 인증중고차 사업 공식 출범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신뢰도 높은 중고차 구매를 돕기 위해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motordaily

쉐보레, 코스트코에서 대표 모델 전시 및 트랙스 크로스오버 경품...

  쉐보레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게 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지엠 이머전 위크(GM Imm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