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테마/이벤트

Motordaily

2024-08-16 10:17:00

쉐보레, 캐딜락, GMC 최신 모델 한 자리에… '더 하우스 오브 지엠' 리뉴얼 오픈

20240816100402799d5f_L.jpg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이하 GM)가 GM의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더 하우스 오브 지엠(The House of GM)’을 고객을 위한 열린 공간으로 새롭게 리뉴얼 됐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인근 지상 2층 규모에 위치한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글로벌 자동차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GM이 국내 시장에 도입 중인 쉐보레, 캐딜락, GMC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스페이스다.


GM은 캐딜락 리릭(Cadillac LYRIQ)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예술작품과 같은 리릭의 디자인과 엔지니어들의 창의적인 발상에 영감을 받아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차량 전시와 아트 콜라보가 함께한 신개념 체험형 전시공간 ‘아틀리에 리릭(Atelier LYRIQ)’으로 탈바꿈하고 많은 고객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운영을 종료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단장한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단순히 차량을 관람하고 시승하는 전시장의 개념을 넘어, 방문객들이 GM의 브랜드 및 제품을 통해 자동차 문화를 함께 즐기고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의 역할까지 담당할 예정이다.


윤명옥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 겸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고객들이 GM의 브랜드와 제품을 보다 자연스럽게 접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면서 “리뉴얼을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을 방문해 국내에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도입하고 있는 GM의 차별화된 헤리티지와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0240816100402986b46_L.jpg 20240816100403050c5e_L.jpg 20240816100403067016_L.jpg 20240816100403069012_L.jpg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의 1층은 차량 전시 공간과 차량 구매를 위한 컨설팅 공간, 고객이 자유롭게 차량을 관람하고 휴식할 수 있는 고객 라운지 공간으로 탈바꿈됐으며 GM이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차량의 시승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보다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꾸며진2층에서는 차량 관람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뮤니티 행사가 열리는 이벤트 장소로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리뉴얼을 마친 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는 지난달부터 고객 판매에 돌입한 차세대 콜로라도를 만나볼 수 있다. 신형 콜로라도는 내외관 디자인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파워트레인, 편의 및 안전 사양 등 대대적인 상품성 개선으로 새롭게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풀체인지 모델로 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서 차량 실물을 직접 살펴볼 수 있다.


한편, GM은 새롭게 리뉴얼 된 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서 시즌별 테마 시승 프로그램 운영과 함께 RC카 만들기, GM 엔지니어들과 함께하는 커리어 토크와 같은 커뮤니티 미팅을 개최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창구로서의 역할을 강화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 하우스 오브 지엠 홈페이지 및 쉐보레, GMC, 캐딜락 각 브랜드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GM은 올해 고객경험 강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GM은 글로벌 커넥티비티 서비스인 온스타(OnStar)를 국내 도입해 신모델에 적용하는 한편, 부품 판매 서비스 ACDelco의 제공 범위를 국산 브랜드까지 확장했다. 또 최근 GM의 모든 브랜드 아우르는 통합 서비스센터인 서울 서비스센터를 오픈하는 등 고객 서비스 경험 확대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MOTORDAILY-

motordaily

그랑 콜레오스 인기 속 르노코리아, 내수 점유율 22개월 만에 ...

르노코리아가 그랑 콜레오스 효과를 톡톡히 보며, 4%대의 점유율을 회복했다. 르노코리아는 9월 그랑 콜레오스 출시와 ...

motordaily

골프 출시 50주년, 히스토리 북으로 만나는 타임리스 아이콘

폭스바겐코리아는 골프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50 YEARS OF GOLF’ 히스토리 북을 발간했다고 10월 8일 밝혔다...

motordaily

현대·토요타 손잡았다…모터스포츠 협업 페스티벌 개최

  토요타자동차와 현대자동차가 함께 ‘현대 N x 토요타 가주 레이싱 페스티벌’을 오는 10월 27일 경기도 용인 ...

motordaily

넥센타이어, AI로 타이어 검사 기간 6개월에서 이틀로 단축

넥센타이어가 AI 기반 타이어 검사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하여 생산 현장에 적용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시스템은 타이어...

motordaily

9월 수입차 24,839대 등록…벤츠·BMW·테슬라 상위권

  9월 수입 승용차 신규등록 대수가 24,839대를 기록하며 8월 대비 11.6%, 전년 동기 대비 10....

motordaily

메르세데스-벤츠, 국내 최대 오프로드 체험 센터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국내 최대 규모의 상설 오프로드 코스인 ‘메르세데스-벤츠 SUV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오픈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