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8 14:57:33
메르세데스-AMG, 브래드 피트와 파트너십 체결…라스베이거스서 스턴트 퍼포먼스 공개

메르세데스-AMG가 곧 선보일 신형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헐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를 선정하고, 파트너십 기념 퍼포먼스 영상을 26일 공개했다.
메르세데스-AMG에 따르면 브래드 피트는 2026년 세계 최초로 공개 예정인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의 새로운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메르세데스-AMG는 브래드 피트,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소속 드라이버 조지 러셀, 그리고 위장막 프로토타입 차량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함께 한 스펙터클한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영상 속 브래드 피트는 발레 주차 스탠드에서 자신의 차를 기다리다가, 발레 주차 기사가 다름 아닌 F1 5회 우승자 조지 러셀임을 발견한다. 그 순간 새로운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 프로토타입의 운전석에 앉은 조지가 숨 막히는 정밀성, 민첩성, 스릴을 선보이며, 신차가 보여줄 새로운 차원의 주행 경험을 처음 보여준다고 메르세데스-AMG는 설명했다. 강렬한 영상으로 첫 선을 보인 신형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는 미래형 고성능 아키텍처 AMG.EA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모델이다.
미하엘 쉬베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사업 총괄은 "메르세데스-AMG는 브래드 피트를 새롭게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의 진정성, 탁월함에 대한 감각은 2026년에 공개될 아팔터바흐의 새로운 4-도어 쿠페가 가진 정신을 완벽하게 반영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새로운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를 통해 퍼포먼스를 다시 정의하고 진정으로 역동적이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만들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브래드 피트는 "스크린 뿐만 아니라 실제 운전석에서도 저는 언제나 퍼포먼스 마니아였다"며 "성능과 스릴 모두를 만족시키는 것이 바로 메르세데스-AMG라 생각하며, 새로운 챕터를 동행하게 되어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소속 드라이버 조지 러셀은 "메르세데스-AMG는 정말 특별한 차량을 만들어냈다"며 "라스베이거스에서 만나 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 프로토타입은 놀라웠으며, 주행 퍼포먼스 역시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팬분들께서도 이 특별한 차량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곧 선보일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는 고성능 전용 아키텍처 AMG.EA를 기반으로 하며, 혁신적인 드라이브 콘셉트를 특징으로 한다. 세 개의 축방향 자속 모터와 직접 냉각 방식의 배터리 시스템이 뛰어난 지속력과 새로운 차원의 퍼포먼스를 구현한다고 메르세데스-AMG는 설명했다. 한편 지난 여름 '콘셉트 AMG GT XX'는 이탈리아 나르도에서 기록적인 주행으로 압도적인 기술력과 성능을 입증한 바 있다.
-MOTORDAIL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