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테마/이벤트

Motordaily

2025-12-09 16:19:52

'영감은 우리를 연결' 기아, 앙리와 함께 월드컵 글로벌 캠페인 진행


국제축구연맹(FIFA) 공식 후원사 기아는 2026 북중미 월드컵을 맞아 ‘영감은 우리 모두를 연결합니다(Inspiration connects us all)’ 메시지의 글로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아는 공인구 전달·선수 입장 지원 ‘오피셜 매치볼 캐리어(OMBC)’ 어린이 선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북중미 월드컵부터 ‘OMBC 컵’을 신설, 10개국 유소년 선수들이 치르는 글로벌 유스 대회로 축구 레전드 멘토링이 포함된다. 이를 통해 미래 레전드 꿈을 응원하고 글로벌 화합을 실현한다.


조추첨 연계 티저 영상 3편을 공개했다. ‘49번째 팀 추첨’과 ‘티에리 프레서’는 티에리 앙리(Thierry Henry)가 OMBC팀 발표하는 내용, ‘더 넥스트 레전드’는 앙리가 어린이 응원하며 과거·미래 레전드 연결을 상징한다. 이러한 콘텐츠는 캠페인 기대감을 높인다.


기아는 차량 내 ‘FIFA 월드컵 2026 디스플레이 테마’를 첫 공개했다. ccNC 인포테인먼트 적용 차량에서 기아 커넥트 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며, 글로벌·한국·개최국·OMBC 컵국 등 17종 순차 배포된다. 색상·그래픽·애니메이션으로 몰입감 있는 월드컵 경험을 제공한다.


기아 고객경험본부장 류창승 전무는 “월드컵은 세계를 연결하는 축제”라며 “브랜드 메시지로 팬들에게 영감과 특별 경험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OMBC 컵과 디스플레이 테마로 브랜드 가치를 확산”이라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기아의 모빌리티 경험 중심 마케팅으로, 월드컵을 통해 글로벌 팬 연결을 강화한다. 상세 정보는 기아 공식 채널 확인 가능하다.


-MOTORDAILY-

motordaily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전국 시승 이벤트 진행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올해의 SUV’ 3관왕을 수상한 그랑 콜레오스의 성능과 특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드라이브 더 챔피언(D...

motordaily

혼다코리아, 3월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 진행… 최대 600만 원...

혼다코리아가 3월 한 달간 자동차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차량 구매 시 다양한 혜택...

motordaily

만트럭, 재구매 고객 대상 최대 900만 원 할인 프로모션 제공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만 프렌즈(MAN Friends)’ 캠페인을 실시한다. ...

motordaily

BMW iX·i4, J.D. 파워 선정 최고의 전기차 등극

BMW의 플래그십 순수전기 SAV iX가 미국 시장조사기관 J.D. 파워가 발표한 ‘2025년 미국 전기차 소유 경험 조사’에서 ...

motordaily

KG 모빌리티, 2월 판매 실적 발표… 내수·수출 모두 증가세

KG 모빌리티(이하 KGM)는 지난 2월 내수 2676대, 수출 5780대를 포함해 총 8456대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이 실적은...

motordaily

캐딜락, 3월 특별 프로모션…에스컬레이드 최대 1,900만 원 ...

캐딜락이 3월 한 달간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봄맞이 시승 이벤트 ‘GLAM YOUR SP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