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1-27 16:44:28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 오픈… 액세서리·컬렉션 판매 본격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액세서리와 컬렉션 제품 판매를 강화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6일 공식 홈페이지에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를 오픈하고,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차량 이외 영역에서의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고 고객 편의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번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는 2023년 수입차 업계 최초로 입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 ‘컬렉션 샵’에 이은 신규 온라인 채널이다.
판매 제품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스테디셀러 위주로 구성됐다. 현재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에서는 모델카, 차량 키 케이스, 키 링, 우산, 차량용 방향제 등 액세서리 및 컬렉션 대표 제품을 판매한다.
향후에는 온라인 전용 한정 제품도 추가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모델카를 선보이는 등 스토어 전용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오프라인과 차별화된 상품 구성으로 온라인 채널의 매력을 높이겠다는 구상이다.
오프라인 채널도 함께 운영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 제품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내에 입점한 43개 오프라인 ‘액세서리 & 컬렉션 샵’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은 온라인 컬렉션 스토어와 오프라인 샵을 병행 활용할 수 있어, 온·오프라인 경계를 넘나드는 편리한 구매 경험을 누릴 수 있다.
-MOTORDAIL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