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자동차뉴스

Motordaily

2024-09-20 16:49:53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협업 24FW 컬렉션 공개


한국타이어.jpg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Superfast)'와 협업한 2024년 FW(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오는 23일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한국타이어의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와 '슈퍼패스트'가 두 번째로 진행한 프로젝트로, 지난 5월 첫 번째 협업 이후 새로운 시도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모터 컬처를 공통분모로 하는 두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오감을 자극하고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한국타이어의 오랜 역사와 모터 컬처 분야에서의 높은 존재감을 컬렉션에 반영해 소비자들에게 감성적 소통을 강화하려는 의도가 담겨 있다.


컬렉션 전반에 걸쳐 한국타이어의 고성능 제품 개발 과정에서의 에너지와 혁신성을 강조했다. 하이퍼카 '부가티 시론 스포츠 110 ANS'를 출발점으로 삼아 대담한 시도를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했다. 컬러 구성, 원단 선택, 디자인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구성해 브랜드 메시지를 더욱 명확하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 시즌의 키 메시지는 SS 시즌과 동일하게 이탈리아어로 ‘천둥 같은 흥분감’을 뜻하는 ‘L’EMOZIONE DEL TUONO’다. 이는 한국타이어의 슬로건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과 슈퍼패스트의 메시지 ‘SOUNDS LIKE THUNDER’를 결합한 표현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더욱 강화한다.


FW 시즌에는 다양한 의류가 포함되어 있다. ▲90년대 F1 스폰서 ‘로스만 레이싱’ 로고를 재해석한 캔버스 로고캡, ▲1950~60년대 ‘몬테카를로 랠리’ 디자인을 활용한 윈드브레이커, ▲부가티 'Type35'의 후계자 'EB110'의 실루엣이 담긴 플란넬 체크셔츠, ▲스웨트셔츠, ▲치노 팬츠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된다.


이번 컬렉션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슈퍼패스트'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10월 중순에는 추가 제품들도 공개될 예정이다.

motordaily

포르쉐코리아, 마티아스 부세 신임 대표이사 선임

포르쉐코리아는 오는 10월 1일부로 마티아스 부세(Mathias Busse)를 신임 대표이사로 임명한다고 20일 밝혔다...

motordaily

성수동에서 만나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시승 행사 진행

르노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출시 기념 특별 시승 행사...

motordaily

2년 만에 돌아온 지프 캠프, 20주년 기념 대규모 행사

지프(Jeep)의 오프로드 드라이빙 축제 '지프 캠프 2024'가 10월에 개최된다. 스텔란티스코리아에 따르면 2...

motordaily

만트럭, 고객과의 소통 확대 위해 소셜미디어 채널 오픈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새로운 소셜미디어 채널을 오픈하며 고객과의 디지...

motordaily

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협업 24FW 컬렉션 공개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Superfast)'와 협업한...

motordaily

기아 EV3, 넥센타이어 고성능 타이어로 달린다

기아의 전기 SUV 모델 EV3에 넥센타이어의 플래그십 제품인 ‘엔페라 슈프림 S’가 장착된다. 넥센타이어는 19일 EV3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