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테마/이벤트

Motordaily

2024-04-15 14:36:00

르노코리아, 고객 브랜드 경험 확장 위한 '브랜드 캠페인' 진행

2.png

 

르노코리아가 브랜드 전환을 기념해 전국 전시장에서 계약 고객들에게 프랑스 감성이 담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플래그십 스토어로 개장한 ‘르노 성수’에서는 주말 고객 방문 이벤트를 펼치며 4월 한 달간 고객 경험 확장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르노코리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도 4월 28일까지 매 주말마다 고객 방문 이벤트가 열린다. 르노 성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기본으로 카페, 팝업스토어, 디 오리지널 굿즈 등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된다.


르노 성수 개장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고객 방문 이벤트에서는 ▲360° 회전하는 카메라로 르노 성수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담아낼 수 있는 ‘일렉트로 팝 360° 스튜디오’ ▲AI와 함께 음악을 만들 수 있는 ‘AI로 즐기는 나만의 뮤직박스’ ▲르노 성수 곳곳에 위치한 ‘로장주’ 로고를 찾으면 상품을 지급하는 ‘미션! 로장주(Losange)를 찾아라’ 게임 등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1.png

 

3.png

 

4.png

 

5.png

 

또한 르노 성수 2층에 입점한 프렌치 디저트 카페 '얀 쿠브레'는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진정한 프렌치 딜라이트를 선사한다. 르노 성수 주말 이벤트는 르노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르노코리아는 소셜미디어 채널들을 통해 ‘RENAULT(르노) 한국에서 만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가 위치한 서울 성수동과 강남 일대에는 옥외광고도 운영하는 등 4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형태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MOTORDAILY-


motordaily

다섯 쌍둥이 가정 위한 기아의 선물, 2025 카니발 전달

기아가 다섯 쌍둥이를 출산한 부부에게 ‘The 2025 카니발’ 9인승 차량을 전달했다. 기아에 따르면 차량 전달식은...

motordaily

넥센타이어, 아반떼 N·코나 N·아이오닉 5 N 전용 타이어 판...

넥센타이어는 현대자동차의 공식 온라인 몰 ‘N 퍼포먼스 Shop’을 통해 현대차 N브랜드 전용 고성능 교체용 타이어를 판매...

motordaily

KGM, 차량 정비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개시

KG 모빌리티(KGM)가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홈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월 29일 밝혔다.  ...

motordaily

BMW·MINI 보증 연장 프로그램 할인, 서비스케어 가입 시 ...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BMW와 MINI의 ‘워런티 플러스’ 및 ‘BMW 서비스케어...

motordaily

메르세데스-벤츠, 차령 8년 이상 대상 ‘클래식 캠페인’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소유해 온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4 클래식 캠페인’을 오는 11월 9일...

motordaily

한국타이어, 순환경제 컨소시엄 통해 ISCC PLUS 인증 카본...

한국타이어가 국내 13개 기업 및 기관과 함께하는 ‘폐타이어 순환경제 모델 구축 컨소시엄’을 통해 폐타이어에서 열분해 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