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9 19:30:52
BMW·MINI 보증 연장 프로그램 할인, 서비스케어 가입 시 주유권 제공
BMW 그룹 코리아가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BMW와 MINI의 ‘워런티 플러스’ 및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증 연장 프로그램 워런티 플러스의 최대 15% 할인 혜택과 주유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보증 연장 프로그램인 ‘워런티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5%의 할인이 적용된다. BMW와 MINI 차량 인도일로부터 90일 이내 가입 가능한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과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는 10%, 인도 후 90일 초과 시 보증 만료 전까지 가입 가능한 ‘워런티 플러스 스탠다드’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MW와 MINI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은 5년 또는 30만km까지 보증 기간이 연장되며, 고객에게 신차 교환 프로그램, 토탈 바디 케어, 모빌리티 프로그램, 자기부담금 지원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비해 고객의 차량 유지 부담을 줄여주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이다.
또한, 워런티 플러스 스탠다드는 5년 또는 25만km 보증을 연장하며, 전면 유리 및 타이어 손상 시 수리 또는 교체 지원을 제공하는 파츠케어 프로그램과 자기부담금 지원 혜택을 포함한다.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 역시 동일한 보증 연장 기간과 모빌리티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차량 유지 편의를 높였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 가입 고객에게는 1만원 주유권이 제공된다.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는 BSI(BMW Service Inclusive) 기간이 만료된 60개월 이상 차량을 대상으로 하는 구독형 관리 프로그램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차량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두 가지 멤버십을 제공하며, 파워트레인 워런티를 선택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다.
BMW와 MINI의 워런티 플러스 및 BMW 서비스케어 플러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MW 그룹 코리아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