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1 15:32:22
'플래그십 XC90·S90 실차 직접 보자' 볼보, 대규모 쇼케이스 개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브랜드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인 신형 XC90과 S9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2일부터 10일까지 9일간 서울 강남 신세계 파미에스테이션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볼보에 따르면 쇼케이스 현장에는 신형 XC90과 S90 실차 전시가 이루어진다. 방문객들은 차량의 내·외관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플래그십 모델만의 품격을 갖춘 디자인, 첨단 안전사양, 스웨디시 프리미엄의 실내외 완성도를 현장에서 경험할 수 있다. 전시 공간은 실제 차량 상세를 가까이서 보여주는 동선으로 설계됐으며, 볼보 관계자들이 배치되어 차량 특장점과 기능, 브랜드 스토리를 안내한다.
체험형 요소로는 플립 디스플레이가 설치된 포토존이 운영된다. 고객은 각 관심 차량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와 각도, 타이틀 컷, 뷰티 컷, 디테일 컷 등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해 촬영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은 즉석 키오스크를 통해 즉시 인화할 수 있어 현장 방문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볼보 측은 "고객이 직접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신차의 가치를 체득하도록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쇼케이스에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행사도 준비됐다. 간단한 정보 등록 후 차량 풍선을 비롯해 경품용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볼보 왜건, 피크닉 매트, 카드 포켓, 골프공, 쥬트백, 폴딩박스 넷백 등 매우 실용적인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XC90과 S90은 볼보 플래그십의 가치와 기술,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오롯이 담아낸 모델”이라며 “쇼케이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볼보가 전달하는 프리미엄 자동차 경험을 더욱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MOTORDAI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