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1 17:08:39
폭스바겐코리아, 투아렉 오너 대상 ‘투아렉 오너 클럽’ 참가자 모집
폭스바겐코리아는 플래그십 SUV 투아렉 오너를 위한 ‘폭스바겐 투아렉 오너 클럽(Volkswagen Touareg Owner Club)’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폭스바겐에 따르면 투아렉 오너 클럽은 자신만의 여유롭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객들이 모여 스포츠인 골프를 중심으로 다양한 여가 활동과 소통을 펼치는 커뮤니티다. 프로그램의 핵심 콘텐츠로는 골프 국가대표 출신 공태현 프로와 골프테이너 최예지 프로가 진행하는 프라이빗 필드 레슨이 있다. 참여 고객들은 두 프로와 한 팀을 이루어 전문적인 레슨과 라운드를 경험하며 골프 실력을 향상시킬 기회를 얻게 된다. 이 과정은 공식 SNS에 스케치 포토 형태로 공개된다.
또한 9월 중에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과 협업해 클럽 회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화보 촬영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객 개인 스토리를 함께 소개하며 프로그램의 가치를 확장할 방침이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신동협 상무는 “투아렉 오너 클럽은 단순한 고객 모임을 넘어, 브랜드와 오너가 함께 성장하고 가치를 공유하는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브랜드 경험을 더욱 깊게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투아렉 오너라면 누구나 1일부터 11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MOTORDAI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