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8 18:27:30
지프, 9월 출고 고객 대상 최대 혜택 프로모션 실시
지프(Jeep)가 2025년 9월 한 달간 전국 지프 전시장과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BH)에서 출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전 차종 시승행사를 진행하며, 지프 대표 모델 랭글러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5년 또는 13만km 연장 보증 서비스와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 중 한 가지 선택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차량에는 블랙박스와 하이패스가 기본 탑재된다.
특히, 올해 각 지자체별 전기차 보조금 소진이 시작되면서 고객들의 구매가 늘어나는 가운데, 지프는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어벤저(Avenger)’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수입차 업계 최대 수준의 정부 및 지자체 보조금을 신속하게 지원하는 특전을 마련했다. 해당 보조금에 더해 스텔란티스 자체 지원금도 포함되어 있어 연중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어벤저는 정통 지프 DNA를 계승한 소형 전기 SUV로, 셀렉-터레인(Selec-Terrain®) 지형 설정 시스템을 통해 모래, 진흙, 눈 등 다양한 지형에서 뛰어난 주행 안정성을 제공한다. 200mm의 지상고와 20도 진입각, 32도의 이탈각으로 우수한 오프로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도심 주행에 최적화된 경쾌한 핸들링과 콤팩트한 차체 역시 강점으로 꼽힌다.
이와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지프 전 차종 출고 고객 선착순 40명에게는 가을 여행지로 인기 있는 제주도에서 랭글러 렌터카 2박 3일 이용권(48시간)이 제공된다.
지프 및 스텔란티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9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전기차 보조금 혜택을 최대한 누리고 인기 모델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해 지프 브랜드 경험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고 혜택과 시승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15개 지프 및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전시장과 지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TORDAI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