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10 15:52:25
아우디 코리아, 부산 수영구에 ‘아우디 남천 전시장’ 신규 오픈

아우디 코리아가 부산 동남권 핵심 지역에 새로운 전시장을 열고 지역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
아우디 코리아는 공식 딜러사 아이언오토가 부산 남천동에 ‘아우디 남천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우디 남천 전시장의 연면적은 498.6㎡ 규모로, 아우디 최신 CI를 반영한 전시 공간을 갖췄다. 최대 7대의 차량을 동시에 전시할 수 있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 구성과 고객 중심 동선을 고려한 상담 공간을 함께 마련했다.
입지 측면에서도 동남권 핵심 생활권과 인접해 있다. 전시장은 남천동을 중심으로 광안리, 해운대, 수영구 등 부산 동남권 주요 주거·상업 지역과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지역 고객이 일상 속에서 아우디 브랜드를 보다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나타냈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부산 동남권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장할 수 있는 남천 전시장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전략적인 네트워크 확장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이언오토 역시 지역 밀착형 거점으로서 역할을 강조했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아우디 남천 전시장은 부산 지역 고객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한 중요한 거점”이라며 “지역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로 아우디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가치를 충실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아우디 남천 전시장은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한 달간 전시장 방문·시승·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체적인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아우디 공식 딜러 아이언오토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안내된다.
-MOTORDAIL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