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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07 12:44:26

제네시스, 멀티 챔버 에어 서스펜션 등 혁신적 기술 홍보 영상 공개


제네시스 브랜드가 2025년 5월 7일, 브랜드 기술 홍보 영상 ‘테크놀로지 바이 제네시스(Technology by GENESIS)’를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제네시스 내연기관 차량에 탑재된 대표적인 기술 6가지를 소개한다. 이들 기술은 △멀티 챔버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시스템(RWS) △3.5T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 △전자식 차동 제한 장치(E-LSD) △능동형 소음 제어(ANC-R) △스포츠 플러스(스포츠+) 모드 등이 포함된다.


멀티 챔버 에어 서스펜션은 승차감과 핸들링 성능을 상황에 맞게 조정하는 기술로, 에어 스프링을 통해 충격을 흡수하고 주행 모드에 따라 차량 높이를 조절한다. 예를 들어, 방지턱을 넘을 때 차량 높이를 높여 승차감을 개선하고, 고속도로 주행 시에는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차량을 낮춘다. 또한, 핸들링 성능이 중요한 상황에서는 공기를 압축해 차체를 강하게 지탱해 예리한 핸들링을 가능하게 한다.


후륜 조향 시스템은 전륜과 후륜의 조향각을 연동해 차량의 회전 반경을 줄이고, 고속 주행 시에는 선회 안정성을 높여준다. 이를 통해 U턴이나 주차 시에도 민첩하게 차량을 조작할 수 있다.


3.5T 48V 일렉트릭 슈퍼차저는 터보렉 현상을 줄이고, 응답성을 높이는 기술로, 엔진 성능을 향상시키며 연비와 배출가스를 개선한다. 전자식 차동 제한 장치는 좌우 바퀴의 회전 차이를 능동적으로 조절해, 험로에서의 주행 안정성과 탈출 성능을 강화한다.


능동형 소음 제어는 노면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실시간으로 측정해 반대되는 위상의 소리로 억제하는 기술로, 정숙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스포츠 플러스 모드는 엔진 토크와 변속 패턴 등을 제어해 역동적인 주행 감각을 구현하며, 운전자의 운전 재미를 극대화한다.


제네시스는 이 영상과 기술들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이동 경험을 제공하며, 미래의 자동차 기술을 선도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이와 같은 첨단 기술들은 제네시스 브랜드의 우수성을 한층 부각시키며, 차량을 선택하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우아한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MOTORDA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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