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9 18:04:56
한국타이어,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서 ‘스트라이크존’ 팝업 이벤트 개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한국타이어 스트라이크존(STRIKE ZONE)’ 팝업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부산, 대구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야구장 팝업으로, 관람객에게 브랜드 체험과 다양한 경품, 차량 관리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타이어 볼링, 타이어 링토스, 배터리 타임어택 등 체험형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참여자에게는 휴대용 선풍기, 타이어 할인권, 차량 무상 점검권 등이 증정된다. ‘티스테이션’의 ‘타이어 보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어, 관람객 차량의 타이어 상태와 공기압을 점검하고 무료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SNS 인증 이벤트, 치어리더 포토존, 전직 선수 사인회 등 가족 단위 관람객과 야구 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한국타이어는 두산베어스 메인 스폰서십 등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프리미엄 위상과 국내 세일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MOTORDAI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