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0 16:03:13
BMW 모토라드, ‘2025 BMW 모토라드 데이즈’ 성황리 종료
BMW 그룹의 모터사이클 부문 BMW 모토라드가 지난 18일 충북 충주시 엄정면 목계나루캠핑장에서 개최한 ‘2025 BMW 모토라드 데이즈’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약 1,000여 명의 라이더들이 참가해 BMW 모토라드의 최신 모델을 체험하고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즐기며 라이딩의 열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BMW 모토라드 데이즈는 참여형 페스티벌로, 단순한 전시 행사를 넘어 안전하고 건전한 라이딩 문화를 확산하는 교류의 장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 행사는 가을 라이딩 시즌 개막에 맞춰 개최돼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풍성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전시 존에는 BMW 모토라드의 최신 R 시리즈(R 1300 R, R 1300 RT 등), 헤리티지 라인업(R 12, R 12 G/S), 그리고 GS 어드벤처 모델이 전시되었으며, 방문객들은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주행 성능과 첨단 사양을 직접 체험했다. 또한 SNS를 통한 ‘커스텀 바이크 콘테스트’, ‘바이크 미션 존’ 체험,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충주시와의 협업으로 열린 ‘충주본색’ 공연에서는 국악과 클래식 음악이 어우러진 무대가 펼쳐져 문화도시 충주의 매력을 더했다. 토크 콘서트에는 홍보대사 김남길과 류승수 배우가 참가해 관람객들과 라이딩 경험을 공유했으며, 럭키드로우를 통해 BMW R 1300 RT 1년 시승권과 라이딩 기어 등 다채로운 경품이 제공됐다.
BMW 모토라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국 라이더 커뮤니티의 교류와 지역 문화의 융합이 어우러진 성공적인 축제였다”며 “향후에도 고객과 함께하는 행사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MOTORDAI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