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0 16:03:43
혼다코리아, ‘2025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 성공적 시즌 마무리
혼다코리아는 지난 19일 전남 영암국제카트경기장에서 열린 4라운드를 끝으로 ‘2025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를 맞은 혼다 원 메이커 레이스는 한국 미니 모토 레이스 페스티벌(KMRF)이 주최하는 단일 브랜드 모터사이클 대회로, ‘혼다 MSX 컵’과 ‘혼다 커브 컵’ 두 클래스가 운영되었다.
혼다코리아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대회를 목표로 참가 문턱을 대폭 낮췄다. 올해는 차량 안전 규정을 완화하고, 공식팀 MBRR을 통해 MSX Grom과 슈퍼커브 차량 총 10대를 대여하여 차량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참가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이를 통해 총 123개의 참가 등록이 이뤄졌으며, 지난해 대비 28% 증가한 기록을 세웠다. 신규 진입 참가자도 12.5% 늘어나며 모터사이클 문화 저변 확대를 이끌었다.
경기 결과, ‘혼다 MSX 컵’은 재호렌트게러지팀의 김재윤 선수가, ‘혼다 커브 컵’은 MBRR.NRC팀의 김종훈 선수가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혼다코리아는 관계자는 “올해 대회를 통해 고객이 직접 레이싱의 재미를 경험하며, 브랜드 철학인 즐거운 주행 문화를 함께 나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참여 중심의 프로그램을 확대해 국내 취미 레이싱의 새로운 표준을 세워나가겠다”고 밝혔다.
-MOTORDAI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