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30 12:58:57
혼다코리아 ‘2025 혼다데이 라이드 앤 드라이브’ 행사

혼다코리아는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2025 혼다데이 라이드 앤 드라이브’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혼다에 따르면 본 행사는 2,500여 명의 혼다 오토바이 및 자동차 고객과 팬이 참가한 가운데, ‘라이트 앤 드라이브’ 주제 아래 트랙 주행 및 시승 체험, 안전운전 교육, 다양한 전시 이벤트로 꾸며졌다.
참가자들은 자신이 보유한 혼다 모터사이클을 타고 서킷 주행을 즐겼으며, 전문 인스트럭터와 함께하는 자동차 서킷 택시 부스에서는 레이싱 체험도 했다. 새로 출시된 모터사이클 GB350S를 비롯해 다양한 모델 시승 기회도 제공됐다. 크고 작은 전시존에서는 혼다 CR-V 30주년 기념 전시가 열렸고, 모터스포츠 팬을 위한 MotoGP RC213V 머신도 전시되었다.
이날 최초 도입된 사각지대 안전운전 체험 부스는 참가자들로부터 강한 반응을 얻으며, 안전에 대한 경각심 제고에 일조했다. 가족 단위 참가자를 위한 미니 아케이드 게임과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혼다데이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브랜드 가치와 문화를 공유하는 소중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혼다데이는 연중 전국 주요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되며, 국내 혼다 브랜드 팬덤과 커뮤니티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MOTORDAIL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