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9 15:42:00
기아 스포티지 부분변경 스파이샷 "올해 말 또는 내년 초 출시 예상"
기아는 스포티지의 부분변경을 위해 유럽에서 테스트를 진행 중이며 올해 말이나 내년 초에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지난 17일(현지시간) 외신은 기아 스포티지의 부분변경 모델의 테스트카를 스파이샷으로 공개했다.
스포티지는 전체적으로 두꺼운 위장막을 두르고 있어 자세한 변화를 확인하기 어렵지만 넓은 그릴로 새로운 전면부를 갖출 것임을 알 수 있다. 외부 가장자리에 주간 주행등이 눈에 띄는 수직 헤드라이트가 자리 잡으며, 새로운 흡입구와 겹친 안개등이 있는 재설계된 범퍼도 엿볼 수 있다.
다른 디자인 요소는 대체로 기존 모델에서 이월되는 것으로 보이며, 후면부의 범퍼 또한 새롭게 디자인될 것으로 예상된다.
내부의 스파이샷은 포착되지 않지만 최신 디스플레이와 향상된 운전자 보조 시스템의 혜택을 받을 예정이다.
파워트레인은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터보차저 1.6리터 4기통 엔진을 비롯해 현재의 다양한 옵션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연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더 강력한 전기 모터와 더 큰 배터리 팩을 장착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업데이트하여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보다 자세한 스포티지 부분변경 모델에 대한 정보는 추후 새롭게 발표되는 대로 보도될 예정이다.
-MOTORDAILY-